kt) 아니 글고 현민이는 우익수여... 올브끝나면 다시 우익볼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310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5 자기 포지션이 있는애인데 포수를 자주 할거라는게 이해가 안가긴해ㅋㅋ엥이 그리고 옴 올브이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