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뉴비라 잘 모르는데 우리팀 팬들은 원래 좀 조용?하고 가만히 있는 편인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2607 무명의 더쿠 | 21:36 | 조회 수 180 올해만봐도 다른 구단은 트럭시위다 뭐다 많이 하던데 우리는 그런거 총대매는 팬도 별로 없는거 같아서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