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와 오이남 평자 0점대됏어
- 22:5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1. 무명의 더쿠 22:40 외야 김기연 양의지 윤준호
- 22:56
- 조회 7
- 잡담
-
- 키움) 그 애도 정말 그리워....
- 22:56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출장비율 반반도 안바란다 4:2로만 해줘도 인서 더 좋아질듯
- 22:56
- 조회 4
- 잡담
-
- 롯데) @자티비 배터리 세레머니 낋여와
- 22:56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나 전캡이랑 남이가 밀니입는거 보고싶었는데 아쉬움
- 22:56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우연히 트위터보다가 염감독아웃 해쉬 봤는데
- 22:56
- 조회 22
- 잡담
-
- 롯데) 근데 오늘 노들 답답하게 던지고 이닝 못먹어도 최소실점으로 막아준 건 다행
- 22:5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오늘 1회에 찬의 타구 아까웠다 ( ♧ •̅ ᴥ •̅ )( ☆ •̅ ᴥ •̅ )
- 22:56
- 조회 11
- 잡담
-
- SSG) 아니...나한테 광현이는 영원히 얼란데૮₍๑o̴̶̷︿o̴̶̷๑₎ა
- 22:5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 올스타 비하인드 존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씩 다시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6
- 조회 16
- 잡담
-
- SSG) ㅇㅆ이긴한데 난 박석민 선수가 박준현 선수보다 훨 가까워
- 22:56
- 조회 35
- 잡담
-
- SSG) 건우 유니폼 샘플 마음에 안들었나요 ૮₍ •́ ﻌ •̀;ก ₎ა💦
- 22:56
- 조회 23
- 잡담
-
- SSG) 준재가 다시 3할 2루수 보여줄거 같음
- 22:56
- 조회 5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이름 벌써부터 변주 다채로운 게 개웃김 난 이닝무라 파 ٩( •̤̀ Θ •̤́ )و
- 22:56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이 못 치기도 하는데 후반에 일단 없음
- 22:56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은 진짜 에커 맞는거같은데 구단은 바꿀 생각이 없다는게 ...
- 22:5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ㄴ 오늘은 바빕타 두개였지만 타격감 살아나는 계기가 되길 바람
- 22:56
- 조회 13
- 잡담
-
- kt) 올스타쭌 벌써기대돼 ₊‧✩•.˚⋆( ⸝⸝ᵒ̴̶̷ O ᵒ̴̶̷⸝⸝ )🪄⋆˚.•✩‧
- 22:56
- 조회 9
- 잡담
-
- 키움) 난 23 정후 부상 복귀하고 마지막 고척 홈경기도 ㄹㅇ 못 잊음...
- 22:55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