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야구를 보다보니까.. 타자들은 잘치다가도 성과(?)가 없으면 타격감이 떨어지나봐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4
출루 잘하던 타자가 뒤에서 못쳐줘서 홈에 못온다던가
득점권 잘 먹었는데 득점권이 너무 안온다던가
그러면 감이 확 죽어버리는 느낌..??
득점권 잘 먹었는데 득점권이 너무 안온다던가
그러면 감이 확 죽어버리는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