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게 문제인거 모두가 알고 있고 팀에서도 수정시키려 꽤나 노력했고 고치나? 싶은 타석이 몇번 있어도 다시 돌아오는거 반복임 ㅋㅋ 하체 고정 절대 안되는데 풀스윙까지 하니 공이 배트에 맞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