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예년과 다른 결로 뭐라함 존나 비꼬는게 늘었고
어쩌라고 난 이해못함st도 늘고
진짜 스탯 무시하고 과하게 후려치는 글이야 쿨스루 하면 되는데
걍 여기가 제일 유해 소리는 진짜 못할 말이다 이제
피드백이 되면 뭐함 수습하는 사람은 맨날 따로 있고 싸지르는 애들 따론데
어쩌라고 난 이해못함st도 늘고
진짜 스탯 무시하고 과하게 후려치는 글이야 쿨스루 하면 되는데
걍 여기가 제일 유해 소리는 진짜 못할 말이다 이제
피드백이 되면 뭐함 수습하는 사람은 맨날 따로 있고 싸지르는 애들 따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