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빠따사이클 내려간건 정상인데 불펜이 지하라서 선발이 개잘해도 커버가 안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7129 무명의 더쿠 | 21:33 | 조회 수 101 올해는 그래서 쉽지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