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민준이 승기념 수박주스 나눔할게 (~22:30분까지 댓!)
무명의 더쿠
|
21:33 |
조회 수 132
경기 전에 하면 기리가 안 좋은거 같아서 끝나고 한다 ૮₍ •̅ ᴥ •̅ ₎ა
씻고올거여서 댓달아주면 저때 당발할게!
지훈이 3루타 겸 민준이 승투해서 두명 뽑는다
오직 위닝만 ૮₍๑•̀ᗝ•́๑₎აو ̑̑˂ᵒ͜͡ᵏᵎ
씻고올거여서 댓달아주면 저때 당발할게!
지훈이 3루타 겸 민준이 승투해서 두명 뽑는다
오직 위닝만 ૮₍๑•̀ᗝ•́๑₎ა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