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개인스포츠도 아니고 팀스포츠에서 투수덕으로 존버하는게 뭐가 그렇게 싫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6023 무명의 더쿠 | 21:33 | 조회 수 91 시즌 내내 이러는 것도 아니고 타자덕으로 버티는 시기도 오겠지뭐가 그렇게 불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