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근데 후치올 발언은...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308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33 음 짜증나긴한데 지금 상황에서 후반기에도 버리겠습니다 이 발언을 할 수도 없어서 뭐 한말이라고 생각함....근데 진짜 올라갈거란 생각이 안들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