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진짜 바닥제대로 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작년이랑 올해 6월 타격 비교래
- 23:06
- 조회 1
- 잡담
-
- 키움) 18년도 가을야구는 다 재밌었는데
- 23:06
- 조회 0
- 잡담
-
- 삼성) 2군 얘기 나올 때마다 안올리는 이유가 있다는거 이해가는데
- 23:06
- 조회 6
- 잡담
-
- 한화) 아 짜증나 생각해보니 김경문 24에 도중부임하고 노시환 만족하는티 엄청 냄 아
- 23:0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나 이글스파크 처음 가봤는데 진짜 좋더라
- 23:06
- 조회 5
- 잡담
-
- 롯데) 2군도 하루만 밀니입어주면 안...되...겠지...
- 23:06
- 조회 19
- 잡담
-
- 박준순 류현진 닮음
- 23:06
- 조회 9
- 잡담
-
- 키움) 국내 구질구질 카테
- 23:05
- 조회 32
- 잡담
-
- 키움) 23시즌 7월초에 장재니로 그해 골글투수 선발맞대결 이기고 5할에 5위 찍었을때 진짜 분위기 좋았는데
- 23:05
- 조회 8
- 잡담
-
- 롯데) 순전히 그들이 못해서 도움이 하나도 안된거지 빈자리는 크긴해 지타 포수 타격이 있으나마나라
- 23:05
- 조회 24
- 잡담
-
- 키움) 그 무슨 유튜브 댓글에
- 23:05
- 조회 35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잠실 자리 고민 같이 해줘
- 23:05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오늘 경기보니까 클린이 안고 죽는게 맞는듯
- 23:05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나는 하성이 카트타던 시즌에 입덕함
- 23:05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박동원 둘째 낳으면 이렇게 된다!
- 23:05
- 조회 71
- 잡담
-
- 엔씨) 김택진이 웃긴게 지가 믿어서 임선남 단장으로 꽂은거 아니냐고
- 23:05
- 조회 19
- 잡담
-
- 엘지) 근데 21보경이
- 23:05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감독이 게임을 운영하는게 너무 근시안적이야
- 23:05
- 조회 17
- 잡담
-
- kt) 나 워페 한번도 안가봤는데 대중교통 이용하는 덬들은 집 갈때 어떻게 가..?
- 23:05
- 조회 29
- 잡담
-
- 삼성) 근데 이번시리즈 루징하니까(루징이겠지 그래야만) 좀 내 마음이 차분해짐
- 23:05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