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재 괜찮다 너는 수비를 엄청 잘하자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05622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3 머리쪽 공 움찔하는 건 사람이라면 어쩔 수 없는 거 아니겠나오늘도 수비 잘했으니까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