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처음 사는데 다른 거 고려 안 하고 가슴둘레에만 맞추면 될까?? 키도 큰 편이고 체중도 좀 나가서 오버핏 하자니 길이가 너무 길어지고 정사이즈 맞추자니 입었을때 작을까봐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