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최지만 데려오고싶어하는것도 목적보임
- 22:49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야 나 지금 왔는데 니네 다 어디감ʕ •᷄ࡇ•᷅ ʔ
- 22:49
- 조회 2
- 잡담
-
- 올스타 감추도 최초공개임?
- 22:49
- 조회 1
- 잡담
-
- 롯데) 요즘은 포수들 40대까지 선수생활하는거 예사라 우리도 유강남 길게 쓰려고 데려온건데
- 22:49
- 조회 25
- 잡담
-
- kt) 그러고보니 황브이 포수 본 적은 없나 ◔▾◔
- 22:49
- 조회 4
- 잡담
-
- 롯데) 먼중이 퐈하고 머리 잘랐을때보다 지금 살 좀 빠졌지??
- 22:49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외야되는 용타 없겠지?
- 22:49
- 조회 15
- 잡담
-
- 롯데) ᐕʔ ⁾⁾
- 22:49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전준우고 유강남이고 살아나면 좋을 일
- 22:49
- 조회 17
- 잡담
-
- 한화) 글구 난 솔직히 말해서ㅋㅋ 지금 인서
- 22:49
- 조회 33
- 잡담
-
- SSG) 난 이미 작년 드랲부터 띠동갑 훨씬넘음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2:4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오늘 직관 넘 재밌었다 ⸜̑⸝͂˖໋⸰ʕ ⸝⸝ᵒ̴̶̷ ᵕ ᵒ̴̶̷ ʔ⸝⸝ި ʕᦏ´-
- 22:4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황 이거 예지력 뭔데…!
- 22:48
- 조회 67
- 잡담
-
- 한화) 그래도 인서는 정말 크게 될 것 같음
- 22:48
- 조회 8
- 잡담
-
- 롯데) 진작 이렇게 했으면 올스타보내줬지 ٩(//̀Θ/́/)۶
- 22:48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오늘 습스 날봐준순 짤 나온게 개웃겼엌ㅋㅋㅋㅋㅋㅋ
- 22:48
- 조회 52
- 잡담
-
- 삼성) 지금 멘탈문제는 감독이 제일 심함ㅋㅋㅋㅋ
- 22:48
- 조회 23
- 잡담
-
- 키움) 김하성 우리팀 아직 살아있다고 한 인터뷰도 너무너무 좋았는데
- 22:48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민석이 어제 덕밍에서 완봉해보고 싶다며 내일 하자 ∧( ꙨꙻᴗꙨꙻ )∧
- 22:48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인서 진짜 좀만 스타팅 조정해주면 훨 잘할거같은데
- 22:48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