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김쭈는 체력문제 같기도
- 00:11
- 조회 0
- 잡담
-
- 키움) 근데 말할수록 지금 선수들 감코 너무 구려서 더 걱정이다
- 00:11
- 조회 2
- 잡담
-
- 기아) 우리 마마준수 거의 반반 나오나?
- 00:11
- 조회 5
- 잡담
-
- 롯데) 진욱이 내리고 동희 올렸으면 나씨 등록할때 야수 내릴줄 알았는데
- 00:11
- 조회 5
- 잡담
-
- 기아) 타격쪽은 넨이 좀 더 올라와주면 훨 괜찮아질 것 가틈
- 00:11
- 조회 4
- 잡담
-
- 기아) 난 준수도 동성고라는걸 자꾸 까먹음...
- 00:11
- 조회 5
- 잡담
-
- 삼성) 주말시리즈 그럼 장원양 인거지?
- 00:11
- 조회 6
- 잡담
-
- 키움) 🥹
- 00:11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양햄 승 쌓아가는거 그냥 막연히 응원하고 있었는데
- 00:1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 양동진 인스스 아직이지???
- 00:11
- 조회 22
- 잡담
-
- kt) 아~~~ 우읍하고싶다!!!!
- 00:1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준순이 기록이 미쳤네
- 00:10
- 조회 33
- 잡담
-
- 엘지) 명재현군 이주헌 소식 전달한 비둘기가 엘팬이자 보넥도 팬인건가?
- 00:10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아 재인이 준휘 윤이 보고싶네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얼라들 뛰는거 재밌었는데
- 00:10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지민이는 쉬면 공 좋아진게 그래도 보이는데 진호랑 사민이는 쉬니까 또 무서워짐
- 00:10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이욜 깔롱 석이~~~~~~~~~
- 00:10
- 조회 43
- 잡담
-
- 기아) 준수타석이 많이없고 마마랑 나눠나오니까 더 체감못하는사람들이있나? 난 근데 체감하고있어 ㅋㅋㅋ
- 00:10
- 조회 47
- 잡담
-
- 키움) 진짜 자해는 아직까지 씻지않았다는 사실이다
- 00:10
- 조회 79
- 잡담
-
- 두산) 오랑이 타율 한동안 2할 7,8푼에서 맴돌더니 다시 2할 9푼까지 올라왔네
- 00:09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불펜 엔트리 운영 ㅉㅉ 이럴 줄 알았다
- 00:09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