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햄장 케이크를 상자채로 하려고 하니까 케이크 컨트롤이 안되지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5039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7 그걸 밑에 판때기만 잡고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