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와 근데 원래 삼성은 홈런의 팀인데.. 그게 사라져서 진짜 재미없긴 해
무명의 더쿠
|
21:23 |
조회 수 55
원래 지고 있어도 홈런 나와서 스찌한다고 욕먹던게 한트럭이었는데 요즘은 그런 것도 없어서 순수재미도 없어ㅠ 제발 살아나라 죰 ㅠㅠ
원래 지고 있어도 홈런 나와서 스찌한다고 욕먹던게 한트럭이었는데 요즘은 그런 것도 없어서 순수재미도 없어ㅠ 제발 살아나라 죰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