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 때문인가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6048685 무명의 더쿠 | 21:23 | 조회 수 148 서울덬이라 이틀 연속 직관했는데 내가 패요인거 같아 ㅠㅠ낼도 티켓있지만 진지하게 낼 패스할까봐 엉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