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겨 줘 ㅠ 끼발 시끄러워지는 걸 원치 않아 나는...
onair kt) 내 마음은 뭐냐면 난 아므렇지 않고 잼컨인데 화난 키티들이 많이 보여서(이해 안 된다는 거 아님) 걍 이기고 어 이겼잖아 한잔해 하고 넘어가고 싶음
9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이겨 줘 ㅠ 끼발 시끄러워지는 걸 원치 않아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