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시환이 23 홈런왕 해본뒤 올시즌 홈런페이스가 쬠 느려서 신경쓰였는데 어제오늘친게 고무적이다
- 22:40
- 조회 1
- 잡담
-
- 롯데) 7연승 목격하고 집에 가는 중ㅋㅋㅋㅋㅋㅋ
- 22:40
- 조회 10
- 잡담
-
- SSG) 고니 글러브 화려했네ㅋㅋㅋㅋㅋ
- 22:40
- 조회 15
- 잡담
-
- SSG) 근데 확실히 집에 얼라가 있어야하는듯
- 22:40
- 조회 6
- 잡담
-
- 한화) 오늘 퓨 경기 재밋섯어?
- 22:40
- 조회 4
- 잡담
-
- 기아) 7월 말에 외야 엄청 덥겠지?
- 22:40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나오네
- 22:40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도 끝났는데 왜 몬난이 상태인건데 칷
- 22:4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최민석은 걍 기록 볼 때마다 잘한다 소리도 안 나옴 이제
- 22:40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아니 문현빈이 잘치는 상태도 아닌데 왜 중견이 문현빈이어야하누
- 22:40
- 조회 14
- 잡담
-
- SSG) 나 출국 전에 신민이 승투 볼수있어서 너무 소원성취했어!!!!!
- 22:40
- 조회 20
- 잡담
-
- 릴라 슨슈 포수본다니까 전 구단 카테가 웅성거리는 거 뿜ㅋㅋㅋㅋㅋㅋㅋㅋ
- 22:39
- 조회 63
- 잡담
-
- SSG) 김민준 ✨잊지 못할 데뷔 첫승🏆| 하이라이트 vs KT (6.24.)
- 22:39
- 조회 15
- 스퀘어
-
- ∧(☆ =•Ⱉ•=)∧(=•Ⱉ•=♧)∧
- 22:39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박병호 틀드 후 단상 수훈선수 인터뷰.....
- 22:39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올해는 곰모보다 청백전해줫으면 좋겟다◡ʕ๑❛ ᗜ❛ ʔ◡
- 22:39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자해같긴 한데 그래도 오랜만에 옛날 얘기하니까 좋다..^^
- 22:39
- 조회 15
- 잡담
-
- kt) 원래 포수 출신들은 포수에 엄청난 애정이 있다구 들었어
- 22:39
- 조회 31
- 잡담
-
- kt) 다들 김해리틀 포수현민이 구경하자 ꉂꉂ(ᵔ▾ᵔ*~)ꉂꉂ(ᵔ▾ᵔ*~)
- 22:3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그 ∧( •́Θ•̀;ก)💦 어떤 박곰이 현도훈 호로록했는데 이거 맞나 ∧( •́Θ•̀;ก)💦
- 22:39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