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 3루 수비하는거 보니까 편안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04647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1 3루에 놓으면 제 핏으로 딱 잘하는 애인데 내일은 타격감 가져와라 ꒰( و ˃̵ᗝ˂̵ )꒱و꒰( و ˃̵ᗝ˂̵ )꒱و꒰( و ˃̵ᗝ˂̵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