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서울 사자 있엉? 요즘 날씨 어때??? 낼 직관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44658 무명의 더쿠 | 21:21 | 조회 수 60 덥니 어떠니?그리고 다들 싸우지말고,, 내가 승요가 되어볼게 첫 원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