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점수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난 아직도 재영이 빠따들고있는게 꿈같음
- 23:08
- 조회 2
- 잡담
-
- 두산) 순이 내려오면 영락없는 2년차 돼구리인데 타석 들어가면 살발하게 공만 노려봄
- 23:08
- 조회 2
- 잡담
-
- 기아가 3위까지 갈수도 있으려나
- 23:08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전준우 유강남 빈자리 크긴 하지 빠따 에버리지만 쳤어도 맨날 2점 3점 찔끔은 아닐걸 ㅜ
- 23:08
- 조회 7
- 잡담
-
- 키움) 장재니 첫승 < 와 진짜 전생같다
- 23:08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올스타 메이킹 영상 다시 다 보는데 이영하 다시 찍어 ʕ •̅ ᴥ •̅ ʔ
- 23:08
- 조회 6
- 잡담
-
- 근데 2002 월드컵때 야구경기 그대로 했어? ㅋㅋㅋㅋ
- 23:08
- 조회 9
- 잡담
-
- 키움) 18 플옵 5차전은 9회말 2아웃에서 5점이 남ㅇㅇ
- 23:08
- 조회 7
- 잡담
-
- 엔씨) 근데 이호준 100승보다 100패를 먼저했음?
- 23:07
- 조회 14
- 잡담
-
- 키움) 뱅 보내고 눈사람들으며 우리 울던거 기억나니 ㅠ
- 23:07
- 조회 12
- 잡담
-
- 기아) 현창이가 너무 귀여운것에 대하여
- 23:07
- 조회 57
- 잡담
-
- 키움) 18년도 하니까 그해 가을의 병욱이가 떠오름
- 23:07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아니 걍 베테랑 본인들 맘을 생각하면 좀 그래 어제 노검 인터뷰도 그렇고.. 유강남 전준우 등등 다 최애선수 이런거 아닌데
- 23:07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사직의 함성을 먹고 자란 소년이 사직에서 첫 도미넌트라니 감동이다
- 23:0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오랑이 미용실
- 23:07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우리팀 토종선발중에 민석이처럼 던지던 타입이 있었나
- 23:07
- 조회 26
- 잡담
-
- SSG) 혹시 내일 우취각이야?
- 23:07
- 조회 34
- 잡담
-
- 단순궁금증인데 말야ㅋㅋㅋㅋㅋ
- 23:07
- 조회 38
- 잡담
-
- 엔씨) 형준이는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가 같이 망가지는게 더 충격임
- 23:07
- 조회 22
- 잡담
-
- SSG) 난 보라색유니폼 원해 ૮₍ ´.‸.` ₎ა
- 23:07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