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공 잡고 귀루하는 주자 잡는 건 포스아웃이야?근데 1루나 2루에 주자 있을때견제로 잡는 건 태그아웃 같던데....둘다 베이스로 되돌아와야 된다는 건 똑같은데아웃시키는 방법이 다른건가?아님 내가 걍 총체적으로 잘못 알고 있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