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휘집이가 올라오면 그나마 덜 답답할 듯
- 00:27
- 조회 0
- 잡담
-
- 롯데) 지금 우리팀 뭐 선발 터지는게 흔한가 젤 못먹은거 찾고 찾아내야 4이닝 먹은게 최소 이닝임
- 00:27
- 조회 0
- 잡담
-
- 엘지) 주헌이 26번 마킹 가지고 싶다… 작년의 나 왜 마킹 안팠니
- 00:27
- 조회 3
- 잡담
-
- 키움) ㅅㅂ 이분위기라 하는 소심발언인데 김하성 프리미어 세레머니 보고 삐졌던 거 나뿐이야?
- 00:27
- 조회 52
- 잡담
-
- 기아) 영철이 봐도 올 후반기 몇경기나.. 27시즌부터 상무가면 29년에나 보겠다 진짜
- 00:27
- 조회 24
- 잡담
-
- 키움) 내친구도 키움팬인데 걘 알칸타라 우리팀 오기 전에
- 00:27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실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투수를 올려야 되는데
- 00:26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난 김하성 코시 히드랍더볼 보고 와 이건 히어로즈 유격수의 어떤 역사인가...?라는 생각까지 듦
- 00:26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도미들아 나는 히어로즈가 진짜 멋진 팀인걸 알아
- 00:26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주원이 신인 때 엔다팬들 옷 붙잡음
- 00:2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지강이 준호한테 밥사라
- 00:26
- 조회 36
- 잡담
-
- 허겅 케네디 스코어 낭설인거 알았음?
- 00:2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엥 최민석 오늘 경기 전까지 웰뱅톱랭킹 8위엿구나
- 00:26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우리 타선에서 주원이랑 누누즈 못치면 답답한게 커서 그래
- 00:26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쭈 사이클 내려간거 깊생하는 룡이들은 없을거임 걍 아쉬워서 그런거같음
- 00:26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카테 복습하다가 형준이 통산 스탯 궁금해서 보고 왔슨
- 00:26
- 조회 12
- 잡담
-
- kt) 현민이가 박무리 신나게 놀렸을때가 언제였더라?
- 00:2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 뻘하게 터짐
- 00:25
- 조회 65
- 잡담
-
- 키움) 알칸 덕아웃에서 선수들이랑 초딩처럼 놀때 나 혼자 머쓱함
- 00:25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내가 많이 아껴 ⸜̑⸝͂˖໋⸰ʕ ⸝⸝ᵒ̴̶̷ ᵕ ᵒ̴̶̷ ʔ⸝⸝ި ʕᦏ´-
- 00:25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