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게 진짜 초초초비상일 때 ㅇㅋ인 거지 너무나 그럴 상황이 될 거 알면서도 포현민으로 간다는 게 좀 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02791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3 그러타ㅠㅠ 지난번엔 끝내기 상황이어서 어?? 쥿댐 감지여서 그런거지.. :이번엔 이닝도 남앗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