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근데 정후 뛰는 것도 못본 도미들 많다니까 내가 다 안타까움
- 22:3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스무 살이 연패 스토퍼라니...두산 최민석 "연패 끊고 싶었다. 더 긴장하지는 않았다" [IS 스타]
- 22:30
- 조회 1
- 스퀘어
-
- kt) 그나저나 쓱 박성한 선수 응원가 왜케좋니
- 22:3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준호 마킹 좀만 더 참을까...? 근데 2포수면 괜찮지 않을까...?
- 22:30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순이는 다르다.. 박망고 맞다
- 22:30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주원이도 급했던걸까 아까 왜 뛰었는지 모르겠음
- 22:30
- 조회 17
- 잡담
-
- kt) 하 어제 혼직이라 샐러리아랑 묵사발 고민하다 샐러리아 먹었는데
- 22:30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오늘은 정말 광애- 악민-재현 이 흐름이 너무 좋았음
- 22:30
- 조회 22
- 잡담
-
- SSG) 포지션별 막내가 선발 06 민준 불펜 04 로운 포수 02 형우 내야 03 준재
- 22:30
- 조회 18
- 잡담
-
- SSG) 민준이 왜 신인중에 혼자 플로리다 데려가고 5선발 낙점되고 그랬는지 너무 잘 알겠지 않아?
- 22:30
- 조회 8
- 잡담
-
- kt) 와중에 유격쑤 정도는 별로 놀랍디도 않음
- 22:29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생각해보니 작년 재포도 아팠는데 지금 후니보다는 더 씀
- 22:29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도루사 주루사 그만 13루 상황에 작전 그만
- 22:29
- 조회 7
- 잡담
-
- 삼성) 후반기에 다른 팀들은 그냥 보고만 있나 뭔 후치올ㅋㅋㅋ
- 22:29
- 조회 16
- 잡담
-
- kt) ㅇㅇ 현민이는 계속 너무 즐거워보였음
- 22:29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요샌 선취점 내도 하나도 안기쁘다 지킬거같지가 않아서
- 22:29
- 조회 14
- 잡담
-
- kt) 내일 이겨서 위덕에 포수릴라 후기들려죠라
- 22:29
- 조회 4
- 잡담
-
- kt) 근데 난 이런 플 볼 때마다 왜 구단이 부상 리포트 안 내려고 하는지 이해함
- 22:29
- 조회 29
- 잡담
-
- kt) 굳이 다음은 없길 바라는데 걍 오늘은 안현민은 만족한거 같닼ㅋㅋㅋ
- 22:29
- 조회 10
- 잡담
-
- 삼성) 6월 폼은 최원태가 제일 낫지 않나?
- 22:29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