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당장 상준이가 올해 육성에서 정식 전환해서 올라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23730 무명의 더쿠 | 21:09 | 조회 수 27 등번호 3자리 육성이였다가 정식번호 받고 1군와서 2달 가까이 뛰고 있잖아?2군에서 올릴 선수 있으면 이미 올라왔어올해 자리가 없는 것도 아니고 부상으로 빠져서내외야에 올라올 수 있었고 대부분 한번씩 올라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