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같경 지금 그냥 누구라도 하겠죠 상태고 일단 점수라도 더 따라가보자긴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01994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 근데 어려울거 같....아보이지만 했으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