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쓰라려서 신경쓰이긴 하겠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번 시리즈 위닝확보로 홈에서 두번째 위닝인거 아니
- 09:33
- 조회 6
- 잡담
-
- 삼성) 홍현빈 부상인갑네
- 09:32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메시랑 날두도 선발로 뛰는데 왜 손흥민 선발로 안쓰지
- 09:31
- 조회 33
- 잡담
-
- 엘지) ㅇㅇㄱ 베네수엘라 강진이라는데
- 09:31
- 조회 98
- 잡담
-
- 롯데) 솔직히 지타 한동희하던지 나승엽이하던지하고
- 09:30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근데 누구든 고정지타는 진짜 별로인듯
- 09:30
- 조회 57
- 잡담
-
- 기아) 3루수 틀드하니까 그 호수비했다고 덕아웃 다 박수친 거 생각남
- 09:30
- 조회 74
- 잡담
-
- SSG) 오널 우취인가? 혹시 오늘 수원경기 스카이석 단석이라도 갈 으쓱이있나 나눔하겡
- 09:30
- 조회 33
- 잡담
-
- 크보에 베네수엘라 국적인 선수들 누구있어??
- 09:30
- 조회 164
- 잡담
-
- 두산) 알고리즘에 떴는데
- 09:29
- 조회 75
- 잡담
-
- ㅇㅇㄱ 베네수엘라 7.2 지진발생하고 바로 30초만에 7.5가 연이어 왔대
- 09:29
- 조회 187
- 잡담
-
- ㅇㅇㄱ 베네수엘라 강진으로 1~10만명 사망 가능성이래
- 09:27
- 조회 102
- 잡담
-
- ㅇㅇㄱ 베네수엘라 지진 7.1강진
- 09:26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5호선에 축구 유니폼 입은사람 많다
- 09:26
- 조회 50
- 잡담
-
- 기아) ㅇㄱㅇ 베네수엘라 강진..
- 09:25
- 조회 342
- 잡담
-
- 두산) 최민석 규정은 못 채울 것 같지? 아쉽 ㅠㅜㅠ 군대해결하고 10승만 해도 넘 좋을 것 같아ㅠㅠ
- 09:25
- 조회 163
- 잡담
-
- ㅇㅇㄱ 아니 베네수엘라 강진이 뭐 얼마나 강진인데 했는데 사람이 저렇게 죽었을거라는 추정이라고..?
- 09:24
- 조회 333
- 잡담
-
- kt) 내생각 어제 박무리 공이 볼넷이 하나 있긴했지만 좋았던 게
- 09:24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진지하게 올해 이라팍 피아식별 너무 못해ㅠ
- 09:24
- 조회 45
- 잡담
-
- 통계 사이트 하드힛에 따르면 KIA 타이거즈의 가을야구 확률이 98.8%로 삼성 라이온즈(98.4%)를 추월했습니다. LG는 오늘 승리로 가을야구 확률이 100%가 됐고 KT는 99.5%로 2위입니다.
- 09:24
- 조회 1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