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리꽃밭이라고 하면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팀 미래에 대한 생각은 하는구나
유망주 많이 뽑아놨으니 몇년뒤엔 육성결과 나오겠구나
이러면서 또 퓨처스 경기까지 뒤져가면서 야구봤을건데
참... 구단하는 꼬라지가 그만큼도 안해주니까 깊생하게됨
대가리꽃밭이라고 하면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팀 미래에 대한 생각은 하는구나
유망주 많이 뽑아놨으니 몇년뒤엔 육성결과 나오겠구나
이러면서 또 퓨처스 경기까지 뒤져가면서 야구봤을건데
참... 구단하는 꼬라지가 그만큼도 안해주니까 깊생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