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어차피 지금 타자한테 난리 치는 애들이 나중에 투수 힘들면 투수한테도 난리침 https://theqoo.net/kbaseball/4256008859 무명의 더쿠 | 20:59 | 조회 수 52 (물론 지금 타자들 못함) 걍 워딩 쎄게 얘기하는 애들은 뭘 해도 난리니까 미리 겁먹지 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