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히트 칠때마다 7회까지 하고 바로 빼버리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요즘 걍 져도 그래 김경문 나가리빔 이러면서 생각 중임
- 22:2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어케 작년에 가을까지 버닝했지
- 22:26
- 조회 3
- 잡담
-
- 롯데) 먼캡 예전 밀니 입었을 때 사진
- 22:26
- 조회 6
- 잡담
-
- 엔씨) 주원이 아겜가면 어떡하냐ㅋㅋㅋㅋㅋ
- 22:26
- 조회 5
- 잡담
-
- 두산) 승민이 코인 모으면되나요◡ʕ๑❛ ᗜ❛ ʔ◡
- 22:26
- 조회 5
- 잡담
-
- 엔씨) 지난주 토다선발때 3대8 되니까 존나 불안하더라
- 22:2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갸스틴쌤 전구단 홈런 치셨대 ^ᶘ=◔ ₃◔=ᶅ^~♪
- 22:26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주력 빠르고 튼튼하고 수비 잘하는거 진짜 존나든든함 야수 최저점의 방어막같음
- 22:2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얘들아 나 좀 신기한거 말해줄까
- 22:26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경기 후 김원중은 "선수단 전체에 '자신있게 플레이하고, 어떤 상황이든 긍정적으로 풀어나가보자'라고 이야기를 계속 하고 있다. 선수들이 최근 경기에서 개인의 결과도 나오면서 팀이 연승을 하다보니 자신감 있는 플레이가 그라운드에서 나오고 있다. 오늘 경기도 실점을 했지만, 이겨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집중력을 잃지 않았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 22:26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현빈이보다 중견수비 잘하는 선수 없어?
- 22:26
- 조회 27
- 잡담
-
- 키움) 난 서건창 박병호 그렇게 안 보냈으면 팀 ㄹㅇ 달라졌을 거라고 생각함
- 22:26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찬희를 계속 이렇게 쓸게 아닌거 같은데 진짜
- 22:25
- 조회 13
- 잡담
-
- kt) 져서 조금 속상하지만 오늘 기쁜날이야 ♬”୧(୧˶ᵔ▾ᵔ˶) (˶ᵔ▾ᵔ˶و(و”♬
- 22:25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승민이 04 군필 ദ്ദിʕ ⸝⸝ʚ̴̶̷ ̯ʚ̴̶̷⸝⸝ ʔ
- 22:2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수빈아 너 그거 입고 올스타와야돼 다들 그거 보려고 투표했어
- 22:25
- 조회 5
- 잡담
-
- 엘지) 뚱끼리 대신 내가 쓰레기좀 많이 주워볼까?
- 22:2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저 짝대기로 파울볼 쳐서 말순이 보호해줄라하는거가
- 22:25
- 조회 25
- 잡담
-
- 롯데) 근데 내일 지타레둥 좌황 중막동 우고 1나 2손 3한 유민재 하면 안됨?
- 22:2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타순 좀 조정해주란 얘기를 타자바꿔가며 일년내내하네
- 22:25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