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야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저 아니에요ㅡㅡ
- 00:56
- 조회 24
- 잡담
-
- 기아) ㅂㄱㅇ 이거 지나가다가 종종 본 동성고 도영인디 ㅋㅋㅋ
- 00:56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이제 우리도 준수 성적 알았으니까 계속 잘하라고 꽹과리 쳐주자 ^ᶘ=•̀ᗝ•́=ᶅ^و ̑̑˂ᵒ͜͡ᵏᵎ
- 00:5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민석이 수빈이 책 관련해서 출근길에 사진떴다는게 뭐야??
- 00:55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작년 625도 고척에서 했는데
- 00:5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팀내 피로도 검사도 있나보네
- 00:55
- 조회 34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순이는 달라..... 다르다고
- 00:55
- 조회 5
- 잡담
-
- 두산) 근데 06만 기다린 우리가 이상한게 아니라
- 00:55
- 조회 29
- 잡담
-
- 키움) 김하성은 구단에서 아예 박병호한테 붙여서 키웠던 놈이라
- 00:55
- 조회 35
- 잡담
-
- 키움) 쟤 쟤는 뚜 (으악) 쟤는 뚱 쟤는 뚱뚱해서 빨리 내려올거야
- 00:54
- 조회 40
- 잡담
-
- 두산) “박준순이 돌아오면 이 그지같은 팀구석이 달라질까요?”
- 00:54
- 조회 110
- 잡담
-
- 선수들 근데 경기 끝나고 샤워하고 나오는건 아닌가?
- 00:53
- 조회 93
- 잡담
-
- 키움) 난 아직도 메쟈간 후 하성이를 처음 알게된 친구가 저렇게 말하는건 컨셉이냐고 물어봐서
- 00:53
- 조회 44
- 잡담
-
- 키움) 나는 뉴비라 캠파하는 도미들이 하는 얘기 모르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다..
- 00:5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오랑이 싸인받는 영상없냐 개웃긴뎅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안녕하세요 변태입니다.
- 00:53
- 조회 86
- 잡담
-
- 롯데) 지금 정민이 혹사지수
- 00:53
- 조회 59
- 잡담
-
- 패승승 승패승 승승패 어떤게 제일 좋음?
- 00:53
- 조회 98
- 잡담
-
- 헐? 오늘 안현민 포수봤어????
- 00:52
- 조회 29
- 잡담
-
- 키움) 근데 난 ㄹㅇ 뉴비도미들이 김하성 플레이 꼭 봤으면 좋겠음
- 00:52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