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까 지찬이 삼진인거랑 별개로 걍 자욱이를 한두경기 빼고 지찬이를 스타팅으로 냈음 좋겠으
무명의 더쿠
|
20:56 |
조회 수 52
갠적으로 도환이 타석도 좀 진득하게 먹이고싶고 지찬이 아프거나 한 거 아니면 걍 자욱이를 좀 쉬게 하는게 낫지 않을까 시픈
갠적으로 도환이 타석도 좀 진득하게 먹이고싶고 지찬이 아프거나 한 거 아니면 걍 자욱이를 좀 쉬게 하는게 낫지 않을까 시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