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도 폐하 못하면 평민될뻔(♧◔ᴗ◔ )(☆◔ᴗ◔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0252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1 폐하 > 신하 > 평민 > 노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