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친구 3년만에 잠실야구장 머글 데리고 간다는데
- 22:3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어제 시시 끝내기 보고 3시시 기대한 사람 있어?ㅋㅋㅋ
- 22:3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윤주노한테 두베 소개받은 곰들 잇냐
- 22:31
- 조회 14
- 잡담
-
- 키움) 04년생 포수 유망주 하나만 믿고 주전포수 덜렁 FA사트 보낸거도 진짜 병신같았음
- 22:31
- 조회 9
- 잡담
-
- 한화) 그냥 ㄱㄱㅁ 고집이지
- 22:31
- 조회 6
- 잡담
-
- 롯데) ∧( -᷅ Θ -᷄ ?)∧?? 먼중이 짧머 글에 항상 양랑이 나타난다
- 22:31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오늘도 안타는 많이 쳤더라
- 22:31
- 조회 7
- 잡담
-
- 한화) 근데 안좋은 선수 있으면 휴식 주기도 하고 타순 조정도 하는 게 감독 역할 아니야?
- 22:31
- 조회 4
- 잡담
-
- kt) 묵사발이랑 비빔국수는 어디꺼야??!!
- 22:31
- 조회 5
- 잡담
-
- 엔씨) 이호준 어떤 작전걸지 다 보이는데 상대가 모를까싶음
- 22:31
- 조회 7
- 잡담
-
- kt) 근데 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아예 걍 그 점수차 그대로 지는 게 아니라 따라가다 져서 올해의 킅구는 다르구나를 또 느낌
- 22:3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대전에서 일박해야 하나 싶었는데 택시 잡혔어
- 22:30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좀 상식적인 운용만 했어도 질 때 이렇게 빡치지 않음
- 22:30
- 조회 5
- 잡담
-
- 한화) 그냥 ㅇㅈㅇ 중견써도 됨
- 22:30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응원가 언제주나 ʕ ◔ ₃◔ ʔ~♪
- 22:30
- 조회 4
- 잡담
-
- SSG) 민준이 마운드에서는 별로 티가 안나서 몰랐는데 덕아웃보니깐 얼라는 얼라임
- 22:30
- 조회 18
- 잡담
-
- SSG) (김민준)SK-SSG 역대 8번째 고졸 신인 데뷔 시즌 선발승이다. 앞서 이승호(81번·2000년)-김건한(2001년)-윤길현-제춘모(이상 2002년)-송은범(2003년)-김광현(2007년)-송영진(2023년)이 데뷔 시즌 선발승을 올렸다.
- 22:30
- 조회 22
- 잡담
-
- 키움) 근데 정후 뛰는 것도 못본 도미들 많다니까 내가 다 안타까움
- 22:3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스무 살이 연패 스토퍼라니...두산 최민석 "연패 끊고 싶었다. 더 긴장하지는 않았다" [IS 스타]
- 22:30
- 조회 20
- 스퀘어
-
- kt) 그나저나 쓱 박성한 선수 응원가 왜케좋니
- 22:30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