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위권도 맡겨놓은거아닌데 박진만은 맡겨놓은것처럼 운영을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9997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5 작년에 하반기 버닝한거만생각하나본데 앞에서 까먹은거때문에 버닝해서 끌어올린게 4위엿고 가을때 힘든거 우리만봣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