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가님도 말 하면서 이건 아니다 싶으실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ㅇㅆ이긴한데 난 박석민 선수가 박준현 선수보다 훨 가까워
- 22:56
- 조회 0
- 잡담
-
- SSG) 건우 유니폼 샘플 마음에 안들었나요 ૮₍ •́ ﻌ •̀;ก ₎ა💦
- 22:56
- 조회 2
- 잡담
-
- SSG) 준재가 다시 3할 2루수 보여줄거 같음
- 22:56
- 조회 1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이름 벌써부터 변주 다채로운 게 개웃김 난 이닝무라 파 ٩( •̤̀ Θ •̤́ )و
- 22:56
- 조회 4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이 못 치기도 하는데 후반에 일단 없음
- 22:56
- 조회 4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은 진짜 에커 맞는거같은데 구단은 바꿀 생각이 없다는게 ...
- 22:56
- 조회 4
- 잡담
-
- 롯데) ㄴ 오늘은 바빕타 두개였지만 타격감 살아나는 계기가 되길 바람
- 22:56
- 조회 5
- 잡담
-
- kt) 올스타쭌 벌써기대돼 ₊‧✩•.˚⋆( ⸝⸝ᵒ̴̶̷ O ᵒ̴̶̷⸝⸝ )🪄⋆˚.•✩‧
- 22:56
- 조회 2
- 잡담
-
- 키움) 난 23 정후 부상 복귀하고 마지막 고척 홈경기도 ㄹㅇ 못 잊음...
- 22:55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강남이 원래 캐칭이 장점이었는데 작년부터 캐칭 망가지는 전조증상 있었음
- 22:55
- 조회 21
- 잡담
-
- 한화) 나 이제 황준서랑 상대팀 선수랑 별로 안닮아졌다 생각했는데 막상 또 보니 비슷하긴하네ㅋㅋㅋ
- 22:5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올해 최다연승이 4연승이구나ʕ ◠‿◠ ʔ
- 22:55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승민이 올스타 가는거 마음좋다 ♬”٩꒰(٩ •̅ ᴥ •̅ )꒱♪꒰( •̅ ᴥ •̅و)꒱و“♬
- 22:5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인서 오답노트 써오는게 보이는데 4대2정도로만 해도
- 22:55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나는 박진만 스탠스가 뭔지 모르겠음
- 22:5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와 ʕ ⚆ᗝ⚆ ʔ 진짜 갑자기 수빈이가 좋음 ʕ ⚆ᗝ⚆ ʔ
- 22:55
- 조회 20
- 잡담
-
- 엘지) 리오스 체형 되게 멋지다
- 22:55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이거 누구야???
- 22:55
- 조회 54
- 잡담
-
- 롯데) 태양이 깁스 풀고 잘 걷는다네 그 부상당한 경기 그 타격감 들고 빨리 오걸아
- 22:5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보통 체력이 문제면 감독이 관리해주지 않나?
- 22:55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