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넥센야구 빠따도 빠따인데 수비도 미쳤었음
- 22:07
- 조회 0
- 잡담
-
- 롯데) 준용아 널 조아해 (و ˃̵ Θ ˂̵)و
- 22:07
- 조회 7
- 잡담
-
- 한화) 근데 ㅅㅈㅎ.. 탓하는 게 아니라 우리가 털린 상대 다음에 만나도 뭐 바뀌는 게 없어
- 22:07
- 조회 4
- 잡담
-
- 내 친구는 우리팀 야구 못하는 날에 그냥 다른팀 경기 본대
- 22:07
- 조회 8
- 잡담
-
- 한화) 3시시하면 밥상 진짜 많이 갈거같은데
- 22:07
- 조회 0
- 잡담
-
- 엔씨) 난 내일 경기시간에 올게
- 22:07
- 조회 10
- 잡담
-
- 엘지) 5연승하고 게임차 4로 벌리고 1등하는 엘지트윈스 너무 좋다
- 22:0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아 이번꺼 비하인드 진짜 개웃기다ㅋㅋㅋㅋ
- 22:0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6명진 가도 괜찮을 거 같은디
- 22:07
- 조회 7
- 잡담
-
- SSG) 그 신인민준이 다른팀 선발투수분 좀 닮지 않았어?
- 22:07
- 조회 38
- 잡담
-
- kt) 삼진당해서 분함에 "콧김 뿜으며" 덕아웃을 내려감
- 22:07
- 조회 19
- 잡담
-
- 엔씨) 근데 올해 질때마다 무난패가 잘없는 느낌
- 22:07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챈성 낼 상대전적도 좋네
- 22:07
- 조회 25
- 잡담
-
- 키움) 그럼 정후 여기서 뛰는 거 못 본 도미들도 많아??
- 22:0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안타 19개 출루 23번은 해야 7점 내는구나
- 22:0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임경은 ㄹㅇ 유럽 다녀와도 됨 투수들이 점수 잘 안줘
- 22:07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이렇게 4선발까지 로테 잘 도는거 자체가 드문데 이걸 날려먹어야하는게 진짜 개같음;
- 22:0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스비......치명적이다....ʕ 𓏗‸𓏗 ; ʔ
- 22:07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작년은 이것보다 진심 모든 커뮤에서 폭발하고 나서 5시환 줬었나
- 22:0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승욱이 사진 잘찍는거같애 ㅋㅋㅋㅋㅋ
- 22:07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