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택븨도 그러고 다른 야구방송에서도 하는 말인데 우리팀이 대체 무슨야구를 하고싶은건지 모르겠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4
그나마 홍원기때는 얼라 경험치라도 퍼먹이려나보다
물론 얼라들 갈아먹고 2군 내려보내고 ㅇㅈㄹ반복해도
감독의 방향성이나 일관성이란게 있기는 있었는데
뭐 지금은 선발 불펜 마무리 보직도 그렇고
누구를 지속적으로 쓰겠다 라인업을 어떻게 가져가겠다
투수들 힘 믿고 작전으로 점수 쥐어짜는 야구를 하고 싶은건지
장타력 있는 타자들 박아놓고 경험치 먹이면서 한방을 원하는건지
것도 아니면 어린선수 적극적으로 기용하면서 리빌딩을 하겠다는건지
대체 뭘 어쩌겠다는게 안보이니까
팬입장에서도 선수입장에서도 개노잼에 혼란만 가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