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다 미안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나씨 인터뷰 시작함
- 22:00
- 조회 0
- onair
-
- 롯데) 낼 625네
- 22:0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윌켈은 개막식때부터 꾸역투여서...
- 22:0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 비하인드 개웃겨ㅋ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4
- 잡담
-
- kt) (감독쉴드아님나도이게뭐냐했음) (근데우리애가좋아하는게보여서니가좋다가됨)
- 22:00
- 조회 4
- 잡담
-
- 두산) 6회 그 타석에 쓰리볼일 때 걍 치면 아웃 안 치면 포볼이다 하는 마음으로 던졋대
- 22:00
- 조회 3
- onair
-
- 두산) 전다민은 약간 플레이할 때 판단력(?)이 아쉬움
- 22:00
- 조회 6
- 잡담
-
- 한화) 사이클이나 상대전적이나 최근 불편감같은몸상태 그런걸 고려하는 사람이아님
- 22:00
- 조회 7
- 잡담
-
- kt) 박무리 공이 오늘 ㄹㅇ 안날려서 현민이 무리 안하는수준이어서 다행임 ദ്ദി( •̅𐃬•̅ )🪄
- 22:00
- 조회 5
- 잡담
-
- 롯데) 시즌 첫 결승타래
- 22:00
- 조회 20
- onair
-
- 엔씨) 그냥 차라리 무난패 하던가 이렇게 ㅈ같이 3연패를 한게 너무 구림
- 22:00
- 조회 16
- 잡담
-
- 한화) 한두번 빠따력 죽는건 뭐 선수들아 ㅡㅡ 하는데 계속 이지경이면 감독 때문이라 생각
- 22:00
- 조회 6
- 잡담
-
- 한화) 위니 인스타 폰트 아는덬 있을까??
- 22:00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아 모자써서 눈안보이네 눈크게떠임마
- 22:00
- 조회 15
- 잡담
-
- kt) 직관러인데 내주변은 03배터리ㅇ0ㅇ 하고 흥미진진하게 봄
- 22:00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우리 대체 어떤 야구를 했길래 7연승을 했는데 6월 전적이 10승 9패인거야
- 22:00
- 조회 22
- 잡담
-
- 키움) 근데 최근 입덕한 도미들 ㄹㅇ 가을야구라도 하라들 쭉 봤으면 좋겠음...
- 22:00
- 조회 14
- 잡담
-
- kt) 덕아웃 계속 봤을때
- 22:00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이제 선발투수도 오늘 나 쫌 했다 싶으면 가족사진 찍으러 나와라
- 22:00
- 조회 4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요즘 우리 선발중에 제일 안정감있는게 류 다음으로 사공이긴 함....
- 22:00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