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가 ...... 자우가...... 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 (♧◔ᴗ◔ )(☆◔ᴗ◔ )
- 23:54
- 조회 5
- 잡담
-
- 두산) 6이닝 2실점이어도 기특할판에 6이닝 2피안타 무실점을 했네
- 23:54
- 조회 3
- 잡담
-
- 엔씨) 4번 누가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건우한테 안 맞는듯
- 23:54
- 조회 3
- 잡담
-
- 키움) 난 22홍원기는 ㄹㅇ 고트라 생각함......
- 23:54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병호 보내고 진짜 탈빠한다고 마음먹고 김혜성 싸니폼 양도한게 나에요
- 23:54
- 조회 8
- 잡담
-
- 키움) 감독한테 우윳빛깔이라고 제창했던 최초이자 마지막 경험
- 23:54
- 조회 29
- 잡담
-
- kt) 장성우 생각보다 부상 괜찮아서 훈련 중이랬지?
- 23:53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난 ㅅㅈㅎ 원기는 아직도 불호포인트 있지만 ㄹㅇ 걍 사람이 ㅈㄴㅈㄴ 괜찮은 감독이었다고 생각함ㅇㅇ
- 23:53
- 조회 53
- 잡담
-
- 주원감자 성빈감자 귀엽다
- 23:53
- 조회 57
- 잡담
-
- 엔씨) 근데 집집이 달리기학원까지 다닌거 너무 집집이스럽고 ㅋㅋ 기특하기도 함
- 23:53
- 조회 15
- 잡담
-
- 키움) 22포시때 티켓값으로만 백만원 썼는데
- 23:53
- 조회 31
- 잡담
-
- 기아) 난 요즘 지민이 잘하는게 왜케 좋지
- 23:53
- 조회 46
- 잡담
-
- 키움) 케챱 구 우리팀 선수들 많은팀 서울 원정오면 꼭 보러간다
- 23:53
- 조회 53
- 잡담
-
- SSG) 근데 병현이 저번경기부턴지 언제부턴지 암튼 이너티 연습복?으로 입고올라오넼ㅋㅋ
- 23:52
- 조회 45
- 잡담
-
- 키움) 영출가 창공의 백구는 전광판을 가르고<< 이가사 들으면 그 코시1차전 리보 불펜캠 떠오름
- 23:52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근데 어제 오늘 8회에 역전하는게 딱 그 문학에서 약속의 6회하던 거 생각나서 짜릿했어
- 23:52
- 조회 19
- 잡담
-
- 키움) 이제 감독 자해 드간다
- 23:52
- 조회 52
- 잡담
-
- 키움) 몰라.. 정후 혜성 다음에 집집이가 진짜 주장감이었는데..
- 23:52
- 조회 46
- 잡담
-
- 키움) 홍원기한테서 품격을 느꼈던게 경의를 표한다랑 신준우 선수 무슨 일 있었나요? 임
- 23:52
- 조회 63
- 잡담
-
- 엔씨) 난이젠 성적도 안중요하고 이호준만 나가면 다 오케이...
- 23:52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