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베어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민준이도 사투리 심해?
- 21:58
- 조회 0
- 잡담
-
- 엔씨) 테일러 라일리 때 이기지도 못하면 언제 이기려고?
- 21:58
- 조회 2
- 잡담
-
- kt) 근데 엥도 존나 황당하긴 했겠다 방금 등록됐는데
- 21:58
- 조회 2
- 잡담
-
- SSG) 광정니폼 훈한니폼 이거 진짜 되는데.. 으쓱이들 절반이상이 살텐데..
- 21:58
- 조회 1
- 잡담
-
- kt) 난 저런 특수한 상황은 ㄹㅇ 상황을 따져봐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 21:58
- 조회 1
- 잡담
-
- 두산) 박찬호 육아난이도 장난아니네ㅋㅋㅋㅋㅋㅋ
- 21:58
- 조회 1
- 잡담
-
- 삼성) 어제 오늘 합쳐서 3안타 이상은 0명이고 2안타가 김성윤 박승규 최형우뿐
- 21:58
- 조회 1
- 잡담
-
- 한화) 규현이 내리지말고 대타랑 백업포수로라도 썼어야만...
- 21:58
- 조회 4
- 잡담
-
- SSG) 민준이 인터뷰스킬이 투수영결스타일이야 타자영결스타일이야?
- 21:58
- 조회 3
- onair
-
- SSG) 난 민준이 5회 막는거 보고 됐다 싶었음 ૮₍◕ᴥ◕₎ა
- 21:58
- 조회 4
- 잡담
-
- 두산) 평자 순위
- 21:58
- 조회 35
- 잡담
-
- 키움) 나 최...야구 때문에 찍먹하다가 22가을야구 직전에 입덕함
- 21:5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준호: 우리집으로 가자
- 21:58
- 조회 39
- 잡담
-
- 롯데) 홈런도 없이 5안타 5득점
- 21:58
- 조회 39
- 잡담
-
- 한화) 헤엑 내일 매치업이 준영이랑 자민쌤
- 21:5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그래도 이겻잖아 우서우서ʕ ◠‿◠ ʔ
- 21:5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7연승 하니까 사람 성격이 좋아지네
- 21:58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아린이가 말 더 잘할 거 같단다 준수야
- 21:58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우리는 되는팀 연승할때 자티비도 살아나는 되는팀 ✌️
- 21:5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최민석도 ㅈㅉ 인터뷰 단골이다..
- 21:58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