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6월 끝나도 문제인게 7월에 졸라 더워지고 체력떨어질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995812 무명의 더쿠 | 20:51 | 조회 수 70 6월 선선할때 많이 이겨놔야했는데타자들아 빠다 파업하면 어째투수들도 더워지면 공던지는거 힘들텐데 이생각만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