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언젠가 올라오긴하겟지만 순위경쟁팀들이랑 연달아시리즈있을때 이러니까 답답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99310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2 기대할만하면 다시 내려놓게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