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ㅇㅈㅁ은 크보 역대 홀드 1위를 3n살에 했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99111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3 다른팀이었으면 솔직히 마무리로 썻을텐데오히려 오승환 있어서 홀드로는 기록 썻네 ㅋㅋㅋ재능은 ㅅㅂ 존나 아까워(참고 : 현재 근황 엑셀 방송 따까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