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오늘 리오스 구속 하나하나에 다들 미쳐돌아가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
- 22:11
- 조회 0
- 잡담
-
- SSG) 아니 진짜네 (♧ 𓏗ᴥ𓏗)(☆ 𓏗ᴥ𓏗)
- 22:1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잘칠때 밥상 앞에 계속 놔줘야 관성처럼 밥상 앞에 가면 치는데
- 22:11
- 조회 1
- 잡담
-
- SSG) 로고 그려온거 웃겨 죽겠음
- 22:1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지타자리 낼 챈성 주면 되잖음
- 22:11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내일 축구 팀코리아의 승리를 간절히 바랍니다
- 22:10
- 조회 4
- 잡담
-
- 삼성) 휴식 필요한 거 감독 같은데
- 22:10
- 조회 2
- 잡담
-
- 엔씨) 투수 없는 팀인데 뭔 대단한 투수의 팀인것처럼 시즌초부터 운용하더니 불펜 다 퍼짐
- 22:10
- 조회 3
- 잡담
-
- 롯데) 낼 동현이 나올거같아?
- 22:10
- 조회 10
- 잡담
-
- kt) 근데 릴라 포수 귀엽다
- 22:10
- 조회 6
- 잡담
-
- 두산) 아 베팁누나들이랑 찬숭이 케미 왤케 좋음
- 22:1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승순랑명호슥 영크크들이 해주니까 더 기쁨
- 22:1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문현빈 득점권 계속 뱉는데도 꾸역꾸역 3번 고정인 이유가 뭐여
- 22:10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와 근데 건우 머지
- 22:10
- 조회 67
- 잡담
-
- 한화) 근데 타자들도 팀 분위기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흐름?? 그런것도 중요해서..
- 22:10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이겼네? ₊‧✩•.˚⋆^ᶘ=⸝⸝ᵒ̴̶̷ Ⱉ ᵒ̴̶̷⸝⸝=ᶅ^⋆˚.•✩‧₊
- 22:10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시즌초에 불펜 보직 정해서 똑바로 제대로 쓰라고 소리쳐도 안듣더니
- 22:1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케이윌 최민석 표적직관 살짝 의심도ㅐ
- 22:10
- 조회 46
- 잡담
-
- 엔씨) 주원이랑 우성 누누 얘네가 아다리 안맞으면 이기기 힘든게 너무 힘빠짐
- 22:10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전분 단어가 자체가 과분함
- 22:1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