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주인공 같잖아 2년차에 .・゚゚・ʕ ฅ ᴥ ฅ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현빈아 근데 진짜 언제 살아나니
- 22:16
- 조회 0
- 잡담
-
- 엔씨) 구창모도 최근 폼 초반에 비해 안정적이고 라일리 테일러 < 진심 최근에 개잘해줌 토다도 아쿼치고 이닝 먹방 잘하고 선발 4명이 이정도인데 팀이 연패 탄다는게
- 22:16
- 조회 0
- 잡담
-
- 삼성) 진짜 어젠 불안해서 내렸나봄 선발 1이닝 더 가도 되는걸ㅎ....
- 22:16
- 조회 0
- 잡담
-
- 두산) 표적 직관하면 24년.. 박정원이 곽빈 선발날 표적 직관 다니는 거냐는 반응이 있었슨
- 22:16
- 조회 19
- 잡담
-
- SSG) ㅇㅇㄱ 빽다방 아슈크림 맛있니(♧ 𓏗ᴥ𓏗)(☆ 𓏗ᴥ𓏗)
- 22:16
- 조회 14
- 잡담
-
- 키움) 나 진짜 ㅎㅈ이 틀드로 보내던 날 울었다 ㅋㅋㅋ
- 22:16
- 조회 29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타자들 부상 있으면 그 기점으로 귀신같이 페이스 떨어져서 아프기 시작할때 초장에 잘 관리해주면서 써야하는데
- 22:16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이 재밌는걸 빨리 못보다니
- 22:16
- 조회 25
- 잡담
-
- 엔씨) 프로 야구 팀인데 4명 못하면 지는게 맞냐고
- 22:1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니 베팁에 웃음소리 존나웃긴분 계셔서 더 웃겨 샤갈
- 22:16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은 그때 불펜 연투 금지 같은거지
- 22:15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위닝했는데도 4승7패네 스윕해도 5승7패 ㅎㅎ 무슨 야구를 해온거에요?
- 22:15
- 조회 42
- 잡담
-
- 롯데) 김원중 오늘 출근길
- 22:15
- 조회 94
- 잡담
-
- 한화) 근데 순페말 신경쓰이더라 윌켈이 그럼 데이터 잘 보는 팀이랑 붙으면 더
- 22:15
- 조회 56
- 잡담
-
- 한화) 오늘 유호랑 건우 어땠어?
- 22:15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그냥 전력이 이겨내가 다잖아
- 22:1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승민이 저점도 궁금한데ʕ ◠‿◠ ʔ
- 22:15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이번 시리즈 걱정 많이했는데 위닝 확보라 좋다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 22:1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베팁이랑 찬호랑 왜이렇게 친구냐
- 22:15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챈성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2군공 더보는게 뭔의미가있나 지타주고 못쳐도 1군공 다시적응하는게 나음
- 22:15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