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아 ૮₍๑o̴̶̷︿o̴̶̷๑₎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fa 시기 다가오는데 좋은 대우 받고 떠나는게 아니라 틀드시켜서
- 23:28
- 조회 9
- 잡담
-
- 두산) 올해최민석이2년차얼라같았을때
- 23:2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선발은 키우는게 아니구나 다시한번 느낍니다
- 23:28
- 조회 18
- 잡담
-
- 키움) 틀드되고 그 글러브를 한동안 또 썼잖아..
- 23:28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올해 가을야구 가면 진짜 감동일거같긴해
- 23:28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주헌아..??
- 23:28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순이 홈런이 내 자리에서는 안 보여서 잡혔나 했는데
- 23:28
- 조회 8
- 잡담
-
- 키움) 틀드설돎->틀드안한다! 안한다! 존나성내는기사->보냈지롱 ㅇㅈㄹ이라서
- 23:28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오늘 팀내에서 피로도 검사를 했는데 준용이가 높게 나와서 휴식했대
- 23:27
- 조회 56
- 잡담
-
- 기아) 직관 보부상 랑이들 혹시 가방 추천좀 해줄수 잇어..?
- 23:27
- 조회 18
- 잡담
-
- 키움) 굿바이 영상도 없어서 끝이 안나는 감정인거 알아?
- 23:27
- 조회 43
- 잡담
-
- 키움) 박뱅 은퇴식 다시 생각해도 개빡치네
- 23:2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진짜 순이 규정 채웠으면 좋겠는데 ㅜㅜ
- 23:27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난 송 작년에 운것도 가끔 기억남
- 23:27
- 조회 45
- 잡담
-
- 키움) 주말에 하성이랑 정후 또 만나네
- 23:27
- 조회 9
- 잡담
-
- 키움) 박뱅은 진짜 이팀 뭐가 좋다고...
- 23:27
- 조회 46
- 잡담
-
- 키움) 한조최....
- 23:27
- 조회 35
- 잡담
-
- 키움) 그 단상인터뷰 시리즈 자체도 약간 가슴 박박 찢어지는 시리즈였음...
- 23:26
- 조회 38
- 잡담
-
- 키움) 그렇게 보내버려서 좋은 선수라고 내가 항변하고싶은데 내가 감히 말도 못해.....
- 23:26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아 걍 채은성 내일 올리면 안됨? 타자들 김경문이 오지게 굴려서 다 힘빠져보이는데
- 23:26
- 조회 32
- 잡담